비전의 대장정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비전의 대장정 40일이 드디어 놀라운 은혜와 축복 속에 그 막을 내렸습니다. 오직 하나님께만 모든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이번 40일 특새는 문자 그대로 기적이었습니다. 수 많은 성도가 매일, 그것도 40일간을 계속 새벽 제단에 나왔다는 것 자체가 이미 기적이었습니다. 어제 새벽에는 본 당을 가득 채운 성도님들이 한 마음으로 찬양의 축제를 올려드리는 경이로운 장면도 목격했습니다.
새벽마다 성령의 불을 내려 주셨고, 부르짖는 성도들의 함성이 지축을 흔드는 것 같았습니다. 헤아릴 수 없는 응답의 간증들이 터져 나왔습니다. 눈물과 감격의 고백들이 있었습니다. 참으로 기적의 불, 변화의 불, 새 비전의 불은 멀리 있지 않았습니다. 바로 우리 앞에서 새벽마다 임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신실하게 참여해 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모두가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또한 말없이 섬겨 주신 수 많은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찬양으로, 안내로, 간식을 섬김으로, 파킹장에서, 새벽 라이드로, 음향과 영상으로, 물질로, 그 외 여러 가지 모양으로 섬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전심을 다해 수고하신 사역자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모닝 콜을 해주시면서까지 양무리들을 격려해 주신 목자님들과 교구장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분명 비전의 대장정 40일은 우리 모두에게 벅찬 감격의 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대장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복해야할 땅이 있고 이루어야 할 사명이 있기 떄문입니다. 땅 끝이 주의 이름을 듣고 온 열방이 주님 앞으로 돌아 올 그날까지 우리는 달려야 합니다.
20/20 비전은 이것을 위한 하나님의 부르심입니다. 선교 지향적 교회가 되어, 선교사를 파송하며, 평신도 지도자들을 세우고, 다음 세대를 위한 비전의 장을 열어 주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본격적인 기도와 새 비전 프로젝트가 필요합니다. 비록 우리의 힘은 연약하지만 성령 안에서 하나가 되어 헌신하면 하나님이 이루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