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 새누리 교회의 출범
오늘 드디어 라이프웨이 비전센터에서 첫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그분이 하셨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 4년간 온 성도님들의 기도와 눈물겨운 헌신이 이루어 낸 열매이기도 합니다.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새 성전 입당을 계기로 교회 이름이 “남가주 새누리교회”가 되었습니다. 김동명목사님의 “착한 양, 착한 목자”의 정신을 담은 교회들이 하나가 되어 더 높은 차원의 비전을 이루어 가기 위함입니다. 한국, 미국, 캐나다에 있는 여섯 개 교회들이 같은 이름으로 함께 동역하기로 했습니다. 남미에 있는 교회들 중에도 같은 뜻을 밝혀 온 교회가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교회가 중심축이 되어 동역도 하고 교류도 할 것입니다. 또한 본 교회를 통해 지교회를 개척할 때도 같은 이름, 같은 비전으로 세워질 것입니다. 제자 훈련을 통하여 평신도 사역자(목자)를 세우고, 복음과 선교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꿈꾸는 교회들이 많아진다면 하나님이 기뻐하시지 않겠습니까?
이것은 본 교회가 추구하는 20/20비전과도 맥을 같이 합니다. 모든 초점을 하나님 나라에 맞추고 선교 중심의 교회가 되는 것이 20/20 비전입니다(Kingdom Focused Church). 이것을 이루려면 평신도들을 양육하고 그들에게 사역을 위임해 주어야 합니다. 즉, 모든 성도들이 목자가 되고, 복음의 전문가가 되는 것입니다. 그때 교회 안에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고, 나아가 복음이 온 땅을 향해 확장되어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루라고 하나님께서 라이프웨이 비전센터를 주셨습니다. 여러 차례 말씀 드린 것처럼, 건물은 우리의 목적이 아닙니다. 하나님 나라 비전을 이루기 위한 도구입니다. 건물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곳에 채워질 하나님의 영광이며, 그곳을 통해 이루어질 하나님 나라의 꿈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단순한 생각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성령의 강력한 임재와 기도의 횃불이 필요합니다. 이것을 위해 내일부터 40일 특새가 시작됩니다. 모두 오셔서 비전의 대장정에 꼭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