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랑

미국의 텍사스에서 소방관으로 일하는 샤논 스톤(Shannon Stone)씨가 여섯 아들과 함께 텍사스 레인저스 게임을 보기 위해 야구장을 찾았습니다.  직업상 아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한 스톤씨는 그날 아들이 기뻐하는 일을 주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외야에서 홈런 공을 잡아 주는 일입니다해서, 당시 텍사스의 외야수인 조시 해밀톤 선수에게 미리 부탁을 놓았습니다이닝이 끝나는 볼을 잡게 되면 자신에게 던져 달라고 말입니다해밀톤은 2회를 마무리하는 볼을 잡은 약속대로 스톤 부자가 있는 쪽으로 볼을 던졌습니다그런데 펜스와 관중석 사이의 거리가 멀어서 공이 조금 모자라게 갔습니다스톤씨는 아들을 위해 어떻게든 볼을 잡으려고 몸을 최대한 뻗었습니다만 난간 밑으로 추락하고 말았습니다아들에게 기쁨을 안겨 주려다 아빠는 생명을 잃게 것입니다.

 

달후 텍사스 야구팀 구단은 스톤씨의 아들 쿠퍼를 야구 게임에 초청해 시구자의 기회를 주었습니다공을 받아든 아들은 아버지의 사랑을 생각하며 눈물을 흘리며 시구를 던졌고 이것을 지켜본 5 명의 관중이 모두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냈습니다해밀톤 선수는 아들을 가슴에 안고 아빠의 사랑을 잊지 말아라 속삭여 주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사랑은 자녀에게 최상의 기쁨을 주는 것입니다 좋은 아름다운 것을 주고 싶은 것이 아버지의 심정입니다심지어 자신의 생명 까지도 아낌 없이 주고픈 것이 아버지 사랑입니다.

 

하늘 아버지의 사랑도 동일합니다.  우리가 되고 행복하게 되는 길이라면 무엇이건 아끼지 않는 것이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사랑이 십자가를 낳았습니다.  2 갈보리 언덕에 뿌려진 십자가의 피는 바로 여러분과 저를 살리기 위한 하나님의 희생 사건입니다.

 

우리는 사랑을 얼마나 깊이 감사하며 살고 있는지요아니 기억이나 하는지 모르겠습니다오늘이 고난 주일입니다이번 주간만이라도 십자가 앞에 엎드리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습니다애니 암스트롱 선교 기도 주간을 맞아 십자가를 가슴에 품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Archives

Categories